본문 바로가기

해외 뉴스 토픽

재택근무시 가정에서 화상 회의의 규칙 CNN 뉴스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재택근무를 하는 직장인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몇몇 커뮤니티에서는 화상회의로 인한 웃기 에피소드 들도 나오고 있죠.

여러분들도 재택근무로 화상회의를 진행한다면 다음의 기사를 한 번 읽어 보시고

유용하게 사용해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저도 가끔씩 귀찮아서 위에만 정장을 입고 화상채팅을 한 적이 몇 번 있는데요.

그러다 걸려서 끔찍하게 혼나기도 했습니다.

 

https://edition.cnn.com/2020/03/16/success/video-conference-work-from-home/index.html

 

 

The rules of video conferencing at home

Many workers are taking business meetings from their living rooms or kitchens these days

www.cnn.com

요즘 많은 근로자들이 거실이나 주방에서 비즈니스 회의를 하고 있다.

점점 더 많은 회사들이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직원들에게 재택 근무를 요구하면서 화상 회의는 근로자들이 계속해서 회의를 할 수 있게 해 었다. 그것은 또한 많은 근로자들이 재택 근무를 할 때 갈망하기 시작하는 사회적 상호 작용을 만족시킨다. 하지만 사람들이 우리 집을 살짝 들여다 보게 하는 것은 약간 어색할 수 있다.

원격 화상 회의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간편하게, 하지만 적절하게 입으세요.

비디오 통화를 위해 옷을 입을 때는 회사의 문화를 따르세요.

어떤 근로자들은 사무실에서 입는 것과 같은 복장을 유지해야 하는 반면, 다른 많은 근로자들은 직장에서 입는 것보다 더 편안하게 입는 것이 허용된다. 하지만 편안함이 파자마를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비즈니스 에티켓 전문가이자 팜 비치의 프로토콜 스쿨의 설립자인 재클린 화이트 모어는 "당신이 일하거나 거래하는 사람에게 당신의 외모를 보여 주세요"라고 권했다.

하지만 외모에 너무 집착하지 마세요.

"나는 사람들이 이러한 필사적인 조치들의 시기에 대해 더 관대하다고 생각합니다,"라고 화이트 모어는 말했다. "에티켓은 그렇게 엄격하지 않을 수도 있어요."

너의 두려움을 극복해라.

비디오 통화는 모두가 탈 때 가장 효과적이다.

"우리는 모두 함께 사회적으로 어색한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라고 프레젠테이션 소프트웨어 회사인 프레지의 공동 창업자이자 CEO인 피터 아르바이는 말했다.

그리고 몇몇 직원들이 사무실에 있을 때에도, 여러분이 모든 사람을 명확하게 볼 수 있도록 카메라를 가지고 각자의 장치로 따로 전화를 걸어야 합니다.

"여러분은 모든 참가자들의 좋은 모습을 보고 싶어 합니다."라고 Arvai는 말했다. "여러분은 작은 머리를 가진 몇몇 사람들을 보고 싶지 않을 겁니다. 그것은 효과가 없습니다."

당신의 배경에 너무 많은 땀을 흘리지 마세요.

집에 사무실이 있다면 비디오 통화를 할 장소를 찾기가 훨씬 쉬워 집니다.

하지만 작은 집에 사는 사람들을 위해, 안방 사무실은 식탁, 소파, 침실이 될 수 있습니다. 괜찮습니다.

방해가 되지 않는 배경을 찾고 당황스럽거나 비밀로 하고 싶은 개인적인 물건들은 치워 두세요.

그리고 벽에 걸려 있는 스포츠 기념품, 휴가 사진, 영화 포스터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마세요. "인간 관계를 확립하기 위해 이러한 것들을 사용하세요,"라고 Arvai는 말했다.

하지만 새로운 고객이나 잠재 고객을 만날 때는 시간을 내어 좀 더 체계적으로 생각해 보라고 Whitmore는 말했다. "만약 여러분이 첫 인상을 남기고 싶다면, 침대에 덮개로 둘러싸인 여러분의 침실에서 그것을 하지 마세요."

빛을 찾아라

빛은 멋지게 보이고 화상 전화를 최대한 활용할 때 여러분의 친구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얼굴 표정을 볼 수 있는 능력입니다."라고 Arvai는 말했다. " 할 수 있다면 창가에 앉아 얼굴에 빛을 비추면 다른 사람들에게 훨씬 더 좋은 경험을 선사할 수 있습니다."

소개하기

모두가 서로를 모를 경우 미팅 참가자들이 자신을 소개하도록 하십시오"라고 시스코 WebexCollaboration사업부의 부사장 겸 최고 마케팅 책임자인 ArunaRavichandran은 조언했다.

"원격 작업은 모두 개인화와 사람들이 대화를 할 수 있도록 편안하게 해 주는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주의 산만함을 제한하라.

직접 만나는 동안 누군가가 계속해서 전화기를 쳐다보거나 랩톱을 타이핑할 때 얼마나 짜증 나는지 알아요? 그것은 비디오 미팅에서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것과 같다.

"지속적으로 멀티 태스킹을 하면 다른 사람들에게 무례할 수 있습니다."라고 Ravichandran은 말했다.

회의 중에 다른 일을 하도록 유혹할 수 있는 알림 및 기타 프로그램을 모두 끕니다.

"여러분은 집에서 일할 때 어느 정도 수준의 예의를 지키고 싶어 합니다,"라고 화이트 모어가 말했습니다.

그리고 기억해 두세요. 음소거 버튼은 친구입니다. 말하고 있지 않으면 잠자코 있어라. 아무도 네가 아침 중간에 먹는 간식을 먹는 소리를 듣고 싶어 하지 않아.

사람들에게 질문에 대답하거나 끼어들 시간을 몇초 주는 것을 잊지 마세요.

회의 진행자는 사람들이 회의 중에 방해를 받지 않도록 말을 하지 않도록 회의 맨 위에 상기시키는 것을 제공해야 한다.

 

네 그럼 지금까지 화상회의에 대한 규칙과 팁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들도 유용하게 사용하기 바라며 

이만 글을 줄이겠습니다.

안뇽